2019년 대한가임력보존학회 제13차 학술대회가 2019년 11월 10일(일) 서울대학교병원 의생명연구원 대강당에서 개최됩니다. 우수 구연상이 준비되어 있사오니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초록접수 및 수정 기간

초록접수 마감일
2019년 11월 4일 (월) 오후 6시

초록접수 방법

  1. 1) 초록접수는 인터넷 홈페이지 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우편이나 e-mail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2. 2) 초록은 본 홈페이지 내의 초록작성 요령에 따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3) 초록 작성 요령을 따르지 않거나, 발표할 내용이 본 학회의 학술활동 기본 취지와 다를 경우에는 접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4. 4) 연제는 미발표 연구결과에 한하며 국내의 다른 학회에서 발표했던 내용은 접수가 불가합니다.
  5. 5) 발표형식은 구연, 포스터전시 중 하나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발표형식은 분야별 연제 수에 따라 구연, 포스터전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6. 6) 초록 접수가 완료되면 입력하신 이메일로 접수번호와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접수번호와 비밀번호는 초록수정과 슬라이드 접수 및 수정에 필요하므로 반드시 메모하여 주시고 접수번호를 수령하지 못한 경우에는 학회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7. 7) 초록 수정 기간은 접수 기간일 (2019년 11월 4일 (월) 오후 6시)과 동일합니다.
  8. 8) 채택된 연제에 대해서는 개별 메일로 통보되며, 발표 및 준비요령은 본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안내하겠습니다.

초록작성 요령

제 목 공란을 포함하여 영문 400자 또는 한글 200자 이내로 작성하십시오. 제목과 본문은 한글 또는 영문으로 통일해 주십시오.
발 표 자 국문 - 성과 이름사이에 공백 없이 입력. 예) 홍 길동(x), 홍길동(o)
영문 – 이름 성 순서로 입력. 예) Kil Dong Hong
공 동 저 자 발표자를 제외한 나머지 저자부터 순서대로 기재하고 저자명과 저자명간에는 “,”(콤마)로 구분.
소 속 기 관 발표자 소속을 포함하여 순서대로 기재하고 소속과 소속간에는 “,”(콤마)로 구분. 대학 및 병원의 이름을 약어가 아닌 전체이름으로 기재하고 소속과를 기재하십시오.
본 문 [Objectives, Materials and Methods, Results, Conclusion] 또는 [목적, 대상 및 연구방법, 결과, 결론] 의 형식으로 작성하시고 소제목에 따라 새로운 단락으로 시작하여 주십시오. 공란을 포함하여 총 영문 4,000자, 한글 2,0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
예) 영문 : fertility(9자) , 한글 : 가임력보존학회(7자)
제목 및 인적사항은 글자 수 제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한글/영문 키워드 색인단어는 Index Medicus를 토대로 작성하고 5개 이내로 기입하여 주십시오.
발 표 형 식 구연과 포스터 중에서 선택하여 주십시오 (반드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발표형식은 분야별 연제 수에 따라 선택과 다르게 전환될 수 있습니다.
접수자 정보 초록 접수자의 성명, E-mail, 연락처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수연제상 안내

이번 제13차 학술대회에서는 가임력보존 분야에 관련된 기초 및 임상연구에 대한 초록발표 중 우수한 내용과 발표에 따라 우수연제상을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입니다.
우수구연상, 우수포스터상 시상(구연 30만원, 포스터 20만원 각각 2명 수상)
구연발표자(6명) 10만원, 포스터 5만원 발표료 지원

(위의 내용은 사전 통지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